(라봄님 픽크루)


경훈이와는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나이가 같다. 전체적으로 약간 샤프하게 생긴 느낌이 들면서도 청순함의 교과서를 보여준다. 사교성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사람들과 친해지는데 오래 걸리지만 그만큼 배려심이 깊다. 가정 형편이 그렇게 좋지 않았던 시절이 있기 때문에 딱히 가족이랑 지내거나 의존하지 않는다. 독립심이 강한 편이라 혼자서도 잘 지낸다. 

 

가정 형편이 파탄 나게 된 이유가 있는데 그 이후로부터 귀신을 보기 시작했다. 아빠와 둘이 살다 경훈이가 재학 중인 고등학교 근처로 이사를 가서 해당 학교에 전학을 왔지만 귀신 보는 애라면서 학급 애들이 왕따를 주도하는 바람에 주로 혼자 지냈었다. 유일하게 친하게 지내던 허경훈이라는 남자애가 있었는데 그 애라면 모든 고민을 들어줄 것 같아서 둘이 붙어있는 시간이 많았었다.

 

고등학교 3학년 새 학기 때 경훈이와 반이 떨어졌는데 둘이 쉬는 시간에 만나 진로에 대해 얘기하다가 경훈이가 구마사가 되고 싶어 한다는 얘길 듣고 그 이후부터 차이는 경훈이를 피하기 시작했다. 그렇게 졸업을 앞둔 채 그 둘은 마주한 적이 없었다.

 

지금 채이는 형사로 일하고 있다. 주로 실종 아동 수사를 전담하고 있는데 수색팀의 팀장을 맡고 있다. 순경 공채 시험을 통해 어렵사리 올라왔다. 계급은 경위. 사라진 아이들을 수사하면서 기이한 일들을 너무 많이 겪어서 그렇게 밝은 이미지는 아니다. 귀신을 볼 수 있기 때문인가?

 

경훈이와의 만남은 상원이가 자기 딸 이나가 실종됐다고 신고해서 그 사건에 개입하게 된 이후가 발단이 된다. 상원이는 교통사고로 자기 아내를 잃었는데 그 아내와 너무 닮아서 채이를 좋아하지 않는다. 그래도 어쩔 수 없이 수사를 하기 시작하는데 경훈이와 마주치게 된다.

 

'캐릭터 > 드림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라사와 카호  (0) 2022.12.19
박시온 (朴施溫)  (0) 2022.08.16
서윤빈 (徐允彬)  (0) 2022.04.24
신시영 (申施寧)  (0) 2022.01.28
장하나 (長夏拏)  (0) 2022.01.24
2022. 5. 30. 02:13
COMMENT
myoskin